본문 바로가기
뉴스24시편의점

래퍼 아이언 사망 원인이 뭘까?..아이언 프로필 나이 인스타

by 슈로언니 2021. 1. 26.

Mnet ‘쇼미더머니3’ 준우승 출신 래퍼 아이언이 사망했는 기사를 오늘 아침에 접했습니다..

요즘들어 연예인들의 안좋은 사망소식을 자주 접하는것 같아 씁쓸하네요..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25일 오전 10시 25분께 서울 중구 신당동의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경찰에 발견해 신고했다고 합니다.

이후 아이언은 즉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이데일리와 전화통화에서

“을지로센터에 신고가 접수됐고, 즉각 출동해 병원으로 이송했다”며

“사망한 채 발견된 것인지, 이송 도중 사망한 것인지는 현재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아이언이 발견된 신당동 소재 아파트는 그의 거주지가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데일리와의 전화통화에서 “서울 신당동 소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발견됐다”며

“아이언의 거주지는 용산으로 알고 있는데, 왜 그가 거주지가 아닌 중구 소재 아파트에서 발견됐는지는

정확한 사실을 파악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아이언은 2014년 방송된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서 준우승까지하며 이름을 알렸지만

최근 수년 동안은 각종 사건과 구설에 휘말렸다.
‘쇼미더머니3’ 출연 이전 빅히트엔터네인먼트에 잠시 몸담기도 했던 그는

2014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디지털 싱글 ‘블루’를 발매했었습니다.

이후 아이언은 2015년 폴라리스와 계약을 해지하며, 이듬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었다고 하네요..
같은 해 9월 정규앨범 ‘록 보텀’을 발매하기도 했지만 이후 별다른 활동을 이어가지는 않았습니다.

 

2017년에는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자친구를 여러 차례 폭행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10대 소년을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혐의로 또다시 경찰 수사를 받았습니다.

아이언의 마지막 근황은 지난해 9월에 올린 SNS 글이다.

‘ROCK BOTTOM’이라는 첫 앨범을 발매하고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나는 내 인생을 많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프고, 억울하고, 화가 나고, 슬프고 그 끝엔 저 자신이 있더라.
책임져야 하는 저 스스로 한 선택들이 있었다”고 글을 적었다. 
“나로 인해 힘들었을 많은 사람에게 항상 죄스러운 마음으로 오랫동안 괴로웠다”
“앞으로도 변명하지 않겠다. 못난 놈 좋아해 주셔서 늘 미안하고 감사하다”

여러가지 안좋은 사건 사고가 많았지만 그래도 사망 소식은 좋고 반가운일은 아니네요..

 

아이언 프로필

본명: 정헌철
출생: 1992년 1월 8일 전라북도 익산시
사망: 2021년 1월 25일 (향년 29세)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0cm
학력: 월곡중학교 (졸업) 전남공업고등학교 (기계과 / 졸업) 송원대학교 (공연예술학 / 졸업)
소속사: 카우(COW),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수상: 2014년 쇼미더머니 3 준우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