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르꾸르팁

디데이 계산기 바로가기

by 슈로언니 2021. 7. 21.

오늘은 디데이를 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디데이 계산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잊고 싶지 않은 날이나 반드시 기억하고 싶은 날이 있으면 꼭 미리미리 체크하고 기억을 해야 하는데요. 많은 어플들이 나와있지만 굳이 다운로드까지는 하고 싶지 않으시거나 PC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체크하고 싶으실 때 참고하시면 굉장히 유용한 정보일 거 같습니다.

 

 

 

- 디데이 계산하기

먼저 디데이 계산기 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기준년월일은 기본적으로 오늘 날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왼쪽에 있는 달력에서 해당 날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준일로부터 100일째 되는 날은?이라고 설정하고 계산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 계산된 일자를 표시해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바로 아래 D- 부분에 디데이를 세고 싶은 날짜를 입력하고 계산을 눌러주면 오른쪽에 계산된 일자가 표시됩니다.

몇 년 몇 월 며칠까지는 며칠째? 도 같은 방법으로 표시해주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해당 계산기 상단에 보시면 양음력 변환, 전역일 계산, 만 나이 계산 등 다양한 계산이 가능합니다.

 

 

 

연인이나 부부간의 기념일, 아기가 태어난지 100일째 등 소중한 날들을 미리미리 체크하고 어플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능일, 생일과 새해까지 남은 날짜 계산 등 다양하게 확인하셔서 기쁘고 좋은 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데이 계산기

 

디데이 계산기

<디데이 계산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B%94%94%EB%8D%B0%EC%9D%B4+%EA%B3%84%EC%82%B0&oquery=%EB%94%94%EB%8D%B0%EC%9D%B4+%EA%B3%84%EC%82%B0&tqi=hnQ..

aaa.hot24si.com

코인원 가입방법 인증방법 수수료 혜택 총정리

 

코인원 가입방법 인증방법 수수료 혜택 총정리

워낙 코인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가상화폐 급등, 급락 및 불장, 물장 등 이런저런 소식이 많이 들려 관심을 두고 있다가 최근 알게 된 코인원 가입방법, 사용방법, 수수

aaa.hot24si.com

파이코인 채굴방법 휴대폰으로 채굴하기

 

파이코인 채굴방법 휴대폰으로 채굴하기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나 주식 투자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오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파이코인을 휴대폰으로 쉽게 채

aaa.hot24si.com

중기청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100% 전세대출 받는 방법

 

중기청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100% 전세대출 받는 방법

전세난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서울이나 경기권에서는 눈에 띄게 전세 매물이 실시간으로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중소기업 청년 대출은 기존 전

aaa.hot24s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