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24시편의점

펜트하우스 시즌2 방송일정, 선영상 공개!!

by 슈로언니 2021. 1. 13.

정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많은 관심과 숱한 논란을 일으키며 막을 내린 최상류층의 비뚤어진 자식 사랑을 소재로

많은 사람들의 밤을 펜트하우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는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워낙 화제가 됐던 드라마 인지라 스페셜 재방송 통해 시즌2 맛보기 영상도 함께 보고 명장면 하이라이트 및 비하인드 영상을 모두 볼 수 있는 특집을 준비했는데요, 배우 이지아, 김소연 그리고 유진과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및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주역 9명 모두 출연하고 진행은 개그맨 신동엽과 장도연이 MC를 맡았다고 하네요.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는 물론이며 시즌1에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신에 대해 배우들이 직접 궁금증을 해소 시켜주고 베우들 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과 메이킹 하이라이트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1부, 2부로 나뉘에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방출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요즘같은 시대에 집콕 심심함을 덜어줄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tv.naver.com/v/17894071

 

[최초공개 티저] 복수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펜트하우스2'_ 2.19 첫방송

펜트하우스2 | 드라마 | 펜트하우스 시즌2 본방송 | 2월 19일 금요일 첫 방송

tv.naver.com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는 이중적 본성을 오가는 인물 설정과 치밀한 심리 묘사 그리고 계속해서 거듭되는 반전 등의 요소를 가미하여 드라마의 집중도를 더욱 높였으며 살인하고 뒤엉킨 불륜 그리고 악인과 악행의 극한 설정 등 막장 드라마의 모습이 있지만 우리 사회의 부조리를 제대로 드러냈다고 합니다.

입시 위주의 교육에 재수하고 삼수로 내몰리는 학생들과 치솟는 집값 등 부동산에 허탈한 시민들 그리고 일자리를 찾지 못해 방황하는 청년들까지 모두 제대로 묘사해냈다고 하네요.

펜트하우스 스페셜 재방송 보시면서 히든룸 숨겨진 이야기 시즌2 맛보기까지 모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오는 2월 19일 방송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