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르꾸르팁

코인원 가입방법 인증방법 수수료 혜택 총정리

by 슈로언니 2021. 6. 16.

워낙 코인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가상화폐 급등, 급락 및 불장, 물장 등 이런저런 소식이 많이 들려 관심을 두고 있다가 최근 알게 된 코인원 가입방법, 사용방법, 수수료 혜택 등을 공유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업비트와 빗썸 두 개의 거래소가 가장 유명하지만 코인원 거래소는 코인원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아닌 소위 '잡알트'들이 상장되어있습니다. 리스크가 적으면서 큰 수익을 보고 싶은 분들은 코인원 거래소를 한 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코인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회원가인 바로가기를 통해서 코인원 웹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코인원은 어플이 아닌 PC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코인원 가입을 위해서는 농협계좌와 구글 OTP 어플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주세요.

 


약관 동의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19세 미만은 회원 자격이 없으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 그리고 초대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캡챠 인증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로 설정한 이메일로 접속하신 뒤 '이메일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거래를 위한 인증하기'를 눌러주시면 1단계까지 인증 완료한 상태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 인증과 OTP인증, 그리고 농협은행 계좌 인증을 통해 최종적으로 코인원 거래소를 통해서 거래를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농협은행 계좌는 농협중앙회를 통해 발급받은 계좌만 가능하며 지역, 단위 농협은 불가능합니다.

 

 

- 코인원 입금하기

코인원 거래소는 원화입금과 코인 입금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상단의 '자산'에 마우스를 올려신 후 '입출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입금전용 가상계좌'라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계좌로 입금 시 코인원 계좌로 돈이 입금됩니다.
각 거래소마다 사고 방지를 위해 출금 지연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코인원의 경우에는 원화 입금 후 24시간이 지난 후 동일 액수의 가상자산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 코인원 친구초대 이벤트

코인원에서는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받은 친구가 휴대폰인증하면 8천 원이 증정되며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의 최대 20%를 초대하신 분과 가입하신 분이 나누어 갖습니다. 많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나에게 배분 비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코인원 친구초대 프로그램 참여 방법

  1. 초대코드 추가를 클릭하여 나만의 초대코드를 생성합니다.(휴대폰 인증 필수)
    초대코드 추가 시, 친구와 나눌 리워드 비율은 0% ~ 20% 사이에서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코드 추가 후 비율은 변경할 수 없으며, 가입한 친구가 없다면 코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초대 코드는 20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회사의 사정에 따라 회원 당 초대 코드 발급 개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초대코드를 지인에게 공유하여 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도록 안내합니다.
  3. 친구가 가입 후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초대가 완료됩니다.
  4. 초대된 친구가 거래하면 익일에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5. 특정일의 0시부터 24시간(KST기준) 동안 발생한 거래에 대한 리워드는 익일 16시에 지급됩니다.

 

 

 

오늘은 대형 거래소 업비트와 빗썸이 아니지만 나름의 장점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와 집값 폭등으로 다른 투자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철저한 분석과 부담 없는 금액의 투자로 쏠쏠한 재미와 함께 돈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도움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바로가기

 

코인원 바로가기

<코인원 바로가기>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SCTMRL8Z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aaa.hot24si.com

파이코인 채굴방법 휴대폰으로 채굴하기

 

파이코인 채굴방법 휴대폰으로 채굴하기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나 주식 투자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오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파이코인을 휴대폰으로 쉽게 채

aaa.hot24si.com

2021년 고용보험홈페이지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신청방법

 

2021년 고용보험홈페이지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신청방법

오늘은 고용보험홈페이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기업을 운영하고 계신 사업주분들께서도 큰 타격이셨을 텐데요. 인건비까지 부담이 되고 계

aaa.hot24si.com

중기청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100% 전세대출 받는 방법

 

중기청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100% 전세대출 받는 방법

전세난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서울이나 경기권에서는 눈에 띄게 전세 매물이 실시간으로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중소기업 청년 대출은 기존 전

aaa.hot24si.com

 

 

 

반응형

댓글